이어폰 꽂았더니 어젯밤 듣든 몽렬거 구쓰로기 자동 재생되서 그자리에서 쓰러질 뻔했다

버스였으니까 망정이지

환승후 전철에서 들었다면 그자리에서 혼절했을꺼야


니들도 조심해라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