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예전에도 잘 박지 않았음?
우물에 독도 풀었다는 드립 하는애들이 애미가 누구니 하는 욕을 안했을리가 없을거같은데...
무다구치보고 애비가 영국인이라고 뒷담까는 참모진이 한명쯤은 있지 않았을까
아니 예전에도 잘 박지 않았음?
우물에 독도 풀었다는 드립 하는애들이 애미가 누구니 하는 욕을 안했을리가 없을거같은데...
무다구치보고 애비가 영국인이라고 뒷담까는 참모진이 한명쯤은 있지 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