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애 잘 안듣는데 신성한 성탄절 이브라 어쩔 수 없이 들었음

테구라는 지금보다 시라가키 만들때가 더 퀄이 좋은것 같음

내년엔 부디 시라가키 ntr 레이프 나오길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