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부분 4적 모임 제한 당해서 갈데가 없으니 막 이케아 같은데 가고 대형마트 가고 외곽의 아웃렛 가면 그 결과는 주차 30분+ 아닐까 싶은데
나는 그런걸 몇번 당해봐서 미리 하니까 몰?루겠고 기어이 오는 사람들은 대체 머?지

짤은 가격이 5천원 오른 헬메르

대부분 4적 모임 제한 당해서 갈데가 없으니 막 이케아 같은데 가고 대형마트 가고 외곽의 아웃렛 가면 그 결과는 주차 30분+ 아닐까 싶은데
나는 그런걸 몇번 당해봐서 미리 하니까 몰?루겠고 기어이 오는 사람들은 대체 머?지

짤은 가격이 5천원 오른 헬메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