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자가 이중인격이면 되는게 아닐까

주인공은 아다인데

날이 갈수록 음란해지는 여친

그녀가 보낸 비디오 레터에는 자신에게 박히는 여친의

믿을 수 없는 광경이 찍혀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