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이어폰 한쪽만 낀다고 저 모노오디오 켜놨다가 나중에 동음듣는데 바이노럴이 안되길래

ㅅㅂ 좆같은거 고장났네 이생각했는데 켜놓은거 까먹고있었네 씨발씨발씨발 멀쩡한 이어폰 버릴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