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하루 식비도 안되는 돈이 되어버렸구만

근데 왜 월급은 그만큼 안오른것같지

나 어릴때 신입사원하면 180쯤 받은것같은데

지금도 사회인 평균초봉(실수령으로) 200좀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