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작이 포푸라라 그런지

아직도 포푸라는 목소리만 들어도 넘모 꼴려..

10년 전에 P2P 사이트에서 동음이란 것의 존재를 알게 됐을 때부터 공장장이었는데 아직도 열심히 녹음하는 거 보면 대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