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카가 귓가에 사사야키해주면서 쥬지 테코키 해줬으면 좋겠다


왜 코무기는 개로 태어나서 유카 눈나한테 이쁨받고 사는데

난 쥬지달렸다고 군대 끌려와서 강제 사정관리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