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자피 내루미 유카를 쓰든 무명성우들 쓰든 기껏해야 40만원차인데 작품 전체로 보면 그닥 차이도 없고 걍 좋은성우 쓰는게 장땡임

단 납기가 8개월 기다려야해요~ 이러니까 못쓰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