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박스생기고나서는 일러값이 천정부지로 올라가서 100만원 들고가도 힘든 사람도 많다고 함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동음 상용 일러는 최소 50만원부터 시작인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6
작성일
댓글
[8]
글쓰기
따흐흑
서클장의미미나메
따흐흑
아이헤
서클장의미미나메
ㅇ123ㅇ
풀피리
CatHopping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자 개창렬같네
[14]
160
0
처녀막 재생물 만화중에 기억나는 무서운 것
[3]
563
0
처녀잉태 생각보다 꼴렸음
[6]
128
0
처녀막재생=영원한 불신
[1]
110
0
이건 뭔데 성우가 이래 많지
[5]
171
0
이런 페티쉬도 있긴하던데
[8]
166
0
씹세먼지년 얼어뒤질만큼 추워야 안나타나는거바
[6]
115
0
동흥의기준이먼가요
[5]
87
0
오늘 일러꼴리는거 좀 많아서 동흥인듯
[1]
139
0
여주 처녀막이 계속 재생되는 애니메이션
[4]
160
1
돈 받으면서 동음 만드는 법
73
0
아니 풀피리 뭔지 궁금해서 먼저 살짝 들어봤는데
[4]
95
0
님들 미치쿠사야에서 목소리 이상하단애가 누구임
[5]
110
0
핑뷰당성우 넘궁금해서
[4]
141
0
무한재생처녀설정 좀 그렇지않나요
[4]
128
0
동음 상용 일러는 최소 50만원부터 시작인데
[8]
136
0
주차장 세발자전거 두칸빌런.jpg
[7]
167
0
오나서포 추천좀
381
1
갑자기 날씨가 설녀여관 인트로인데
[4]
92
0
설마 이번에도 발매일에 네토라레 3개나 겹치진 않겠지
[7]
137
0
밖에서 동음들으면 느낌이 어떨까
[12]
176
0
아니 디엘이고 초빗이고 시발 일 존나 안하네
[3]
104
0
알콜스왑 두통째샀다
[11]
184
0
RJ358255 이거 어떰?
[5]
393
0
팅글 개같이 멸망했네
[3]
189
0
역간 태그 달려있고 야스파트가 있는데 여주가 신음소리 전혀 내질 않는다?
[3]
143
0
적당히 달고 적당히 쌉싸래하고 적당히 재밌고 적당히 꼴렸다
[9]
126
2
맨날 동음딸 쳤더니 시력 유지됐네
[7]
204
0
ㄹㅇ 일본 가고 싶은데 여행 막힌거 넘 슬프네
[8]
120
0
얼마 전에 곰돌이 푸 저작권이 만료됐다네
[7]
123
0
큰일이다 큰일이야
[9]
126
-2
성우가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하면
[9]
185
0
저음은 ㄹㅇ 취향안맞내
[6]
196
0
내 취향이 일정한건가
[8]
168
0
코토바세메 한국말로 뭐라 해야 하지
[13]
8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