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센도, 리애플 이런곳
조교소녀, 방청윤활제, 아오하루 이런곳은 나름 이해는됨
근데 에이아이스튜디오, 독이어 컴퍼니같이 영단어를 굳이 가타가나로 쓰는놈들 조센징 감성으로 이해가안됨
+ 힙스터병 걸려서 독일어 쓰는 시루토크레테 <- 악질 원탑
내가 일알못이라 그런거겠지


크레센도, 리애플 이런곳
조교소녀, 방청윤활제, 아오하루 이런곳은 나름 이해는됨
근데 에이아이스튜디오, 독이어 컴퍼니같이 영단어를 굳이 가타가나로 쓰는놈들 조센징 감성으로 이해가안됨
+ 힙스터병 걸려서 독일어 쓰는 시루토크레테 <- 악질 원탑
내가 일알못이라 그런거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