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떡신도 별로 안꼴리고 오고곡이나 오호고에 아헤고에도 잘 안하거나 잘 못해서 그저그랬는데
도시로 상경하고나서 야리망이 된건지
최근 나오는 작품들이 다 하나같이 꼴림
오고곡,오호고에 존나 잘하게됨

전에는 떡신도 별로 안꼴리고 오고곡이나 오호고에 아헤고에도 잘 안하거나 잘 못해서 그저그랬는데
도시로 상경하고나서 야리망이 된건지
최근 나오는 작품들이 다 하나같이 꼴림
오고곡,오호고에 존나 잘하게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