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대회 상품
아야카홀이 걸렸는데도 참여가 저조하네;;
근데 어제 악질¿ 그림판 대회보면 원하는게 대체 뭔지 모르겠어
그냥 놀릴 장난감이 필요한건가...?
아님


및붕이들이 젤 쓸법 할 만한
무선 이어폰 걸고 대회열면 좀 많이 참여할려나
연말연시 대회 상품
아야카홀이 걸렸는데도 참여가 저조하네;;
근데 어제 악질¿ 그림판 대회보면 원하는게 대체 뭔지 모르겠어
그냥 놀릴 장난감이 필요한건가...?
아님


및붕이들이 젤 쓸법 할 만한
무선 이어폰 걸고 대회열면 좀 많이 참여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