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대회 상품


아야카홀이 걸렸는데도 참여가 저조하네;;


근데 어제 악질¿ 그림판 대회보면 원하는게 대체 뭔지 모르겠어


그냥 놀릴 장난감이 필요한건가...?



아님 




및붕이들이 젤 쓸법 할 만한


무선 이어폰 걸고 대회열면 좀 많이 참여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