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8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배달비 여기서 더오르나? 리바이바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1 작성일 2022-01-26 03:45:32 https://arca.live/b/momoirocode/43213759 여기서 더오르면 옛날처럼 가게마다 배달알바 쓰는게 더 이득이지않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코오비 2022-01-26 03:46:11 답글 더오르면 드론이배달한대 펼쳐보기▼ 아이헤 2022-01-26 03:46:35 답글 배달비도 어느순간 걷어가는게 노양심이더라 펼쳐보기▼ yu 2022-01-26 03:46:45 답글 더오르면 걍 포장하지 펼쳐보기▼ 이거안됨 2022-01-26 03:46:47 답글 어차피 돈은 소비자가 부담하는데 업주는 별 상관없는거아닌가 펼쳐보기▼ 리바이바리 2022-01-26 03:47:18 답글 가게에서 내는 배달비랑 손님이 내는 배달비 둘다있는거아님? 펼쳐보기▼ 이거안됨 2022-01-26 03:51:48 답글 몰?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오늘 3차 맞아서 그런가 [20] choi4624 2022.01.26 122 0 수술하러강다 [16] 스츙 2022.01.26 112 0 블라스퍼머스 같은 동음 있으면 재밌을듯 [6] Cadarn 2022.01.26 85 0 기프티콘 대참사 안일어나는곳만 가면됨 [7] Y스C동 2022.01.26 111 0 개같이 파산 [6] 리바이바리 2022.01.26 101 0 철봉닭도 길거리 테러리스트임 [6] lowcat311 2022.01.26 85 0 나도 및치킨줘~ 및브웨이줘~ [2] 아이헤 2022.01.26 78 0 진자 댕큐함니다 [7] 간장치킨맛 2022.01.26 121 0 와라비~~~~~~~모찌 와라비모찌~~~~~~~ [3] Tensorcrisis 2022.01.26 189 0 기프티콘으로 받은 음식 교환할때 주의할점 [9] 출근충 2022.01.26 120 0 치킨 상특) [9] neonjugs 2022.01.26 103 0 집가서 동음듣고싶어 [3] 따흐흑 2022.01.26 61 0 시간 딱 맞춰서 맨 처음 댓글 달기 그런건 잘하는데 [6] 클로에리코 2022.01.26 63 0 오하요냐 [6] 타비큘라 2022.01.26 52 0 선착순 기프티콘은 NTR당하는거 보려고 올리는건가봐.. [4] 이거안됨 2022.01.26 92 0 오늘의 저녁 [12] choi4624 2022.01.26 130 0 전설의 나루미 [5] Liquidus 2022.01.26 139 5 본인 양심고백 [4] 간장치킨맛 2022.01.26 105 0 서브웨이왔다 [8] Y스C동 2022.01.26 124 0 쟈코~는 꼴리는데 허접~ 이거는 뭔가 별로인거같애 [3] 코오비 2022.01.26 98 0 유아퇴행듣는밋붕이 [3] 키쿄우 2022.01.26 134 0 및브웨이 지역차별 하는거바 [6] 클로에리코 2022.01.26 86 0 선착순한명 및버거 [7] 나아아쁜넘들 2022.01.26 108 0 배달비 여기서 더오르나? [6] 리바이바리 2022.01.26 81 0 근데 무슨 배달비를 4천원을 받음 [10] 클로에리코 2022.01.26 86 0 아니 뭐야 밥 다먹으니까 뭐 자꾸 뿌림 [1] zuihou 2022.01.26 36 0 및링클 별론지 잘 모르겠던데 [1] Cadarn 2022.01.26 48 0 직장인 고려해서 및치킨 뿌려!!!!! [9] 아이헤 2022.01.26 66 0 동음 커버도 여기저기 무단으로 갖다 쓰이는구나 [4] zuihou 2022.01.26 105 0 및링클 나도 별로긴 한데 [7] 클로에리코 2022.01.26 69 0 패배한 및붕이 [2] choi4624 2022.01.26 61 0 감사합니다 [3] 간장치킨맛 2022.01.26 105 0 아 내가 시킬 수 있었는데 웹으로 하다가 오류났어 [2] 클로에리코 2022.01.26 56 0 누구야!!!!!!!!!!!!!!! [7] Liquidus 2022.01.26 102 0 바람만 불어도 가버리는 동음 좋은거 잇음? 윾에리 2022.01.26 51 0 서브웨이 넘 뷰지감성이라 맘에안들어 [6] neonjugs 2022.01.26 88 0 뭐야 및쿠폰 시간이야? 뿌링클 선착순 1명 [7] 약간맛이간MC 2022.01.26 140 0 및브웨이 가려면 시가 하나 바뀜 [5] 클로에리코 2022.01.26 74 0 처녀 양자역학 [2] Liquidus 2022.01.26 80 3 그거 오냐???? [2] 키쿄우 2022.01.26 69 0 깝치지마 나메누루리는 무적이고 [7] 헤르츠 2022.01.26 171 0 즈나이노코 달달한술몇잔맥이고 [7] neonjugs 2022.01.26 78 0 코뚫리고 왔다 [13] 리바이바리 2022.01.26 11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6 04: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