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시내에도 생겼길래 먹어본 결과
징거버거 = 패티커진 상하이버거
타워버거..... 그닥
내 기대감이 너무 높아서 그랬는지 생각보다 별로였음
결론: 맘스터치가 최고다
반박시
드디어 시내에도 생겼길래 먹어본 결과
징거버거 = 패티커진 상하이버거
타워버거..... 그닥
내 기대감이 너무 높아서 그랬는지 생각보다 별로였음
결론: 맘스터치가 최고다
반박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