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시내에도 생겼길래 먹어본 결과

징거버거 = 패티커진 상하이버거
타워버거..... 그닥

내 기대감이 너무 높아서 그랬는지 생각보다 별로였음 

결론: 맘스터치가 최고다

반박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