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명일방주는 폰겜치고 겜은 재밌는데 AiIkanoid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72 작성일 2022-01-26 11:05:20 https://arca.live/b/momoirocode/43242096 오토 돌리는게 넘 귀찮고 세계관이랑 캐릭터가 구림글고 가면갈수록 나오는 스테이지가 전략성보단 모르면 맞아야지 느낌이라 그닥동음이야기: 짤음성 명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간장치킨맛 2022-01-26 11:07:52 답글 재밌어보이던대 함 해볼까 펼쳐보기▼ AiIkanoid 2022-01-26 11:08:54 답글 원신이랑 똑같은듯 잠깐 해볼만은한데 오래하면 안되는겜 펼쳐보기▼ Cadarn 2022-01-26 11:12:46 답글 준비 안 했으면 맞아야지라는 느낌이지 그나마 한섭은 미래시도 있는데 펼쳐보기▼ AiIkanoid 2022-01-26 11:14:07 답글 ㄴㄴ 그거말고 스테이지 플레이중 중간세이브나 천각같은게 없어서 리트하는게 넘 스트레스임 펼쳐보기▼ AiIkanoid 2022-01-26 11:14:34 답글 협약은 머 ㄱㅊ은데 일반지역들이 족같더라 펼쳐보기▼ Cadarn 2022-01-26 11:15:48 답글 글언가 대개 길어도 6, 7분 안에 끝을 보는데 펼쳐보기▼ AiIkanoid 2022-01-26 11:17:03 답글 내가 복귀때매 감 못잡아서그런가 펼쳐보기▼ Cadarn 2022-01-26 11:19:55 답글 아니면 포지션 잡는게 좀 어려웠을지도 모르지 일단 중섭 2년 반 좀 넘었는데 아직도 예전보다 크게 어려워지진 않았음 여전히 3, 4성캐 클리어 기준으로 난이도가 맞춰지니까 펼쳐보기▼ yu 2022-01-26 11:14:41 답글 협약 고득점 비틀기가 나랑 안맞고 분재겜이라 질려서 지운 펼쳐보기▼ AiIkanoid 2022-01-26 11:18:05 답글 분재도 프커같은건 좀 재밌는데 명빵은 자원캐는게 넘 그럼 펼쳐보기▼ yu 2022-01-26 11:18:53 답글 프커 pvp하고십은데 만렙찍으려면 반년쯤 남은거 보고 하다 지웟음 개에바야 펼쳐보기▼ AiIkanoid 2022-01-26 11:19:58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렙확장 먼생각으로 그따위로 쳐한걸까 펼쳐보기▼ Nanami 2022-01-26 11:18:36 답글 랭킹전 이딴건 없어서 좋더라 펼쳐보기▼ 파랑조아 2022-01-27 10:22:19 답글 명빵 접었다 말았다 하는게.. 이게 다른 분재겜 중에선 과금은 덜 필ㅇ요한게 맞고 경쟁 스트레스는 없는데, 솔직히 6성 애들 기것 키우고 신뢰도작 다해줬다보니 다른 5성애들 키우다가 그냥 6성애들 키운거 쓰면 쉽게 미는데 왜 비틀어야하지 > 아 질린다 > 접자 > 반복됨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콩누나 화내는거 무섭네 [1] lowcat311 2022.01.26 120 0 요스타 게임 귀파기 희망리스트 [4] 서클장의미미카키 2022.01.26 95 0 아무리 낫쟝이 시작부터 쩔었기로서니 [3] Cadarn 2022.01.26 74 0 요스타 동음 노젓는데 사이게임즈 뭐해 씨발련들아 [7] 서클장의미미카키 2022.01.26 111 0 주작지 에반데ㅋㅋㅋㅋ [4] AiIkanoid 2022.01.26 145 0 스파클링 커피 이거 물건이네 [4] Nanami 2022.01.26 86 0 및붕쿤... [2] lowcat311 2022.01.26 64 0 및갤 예전자료글 보다가 [1] 간장치킨맛 2022.01.26 71 0 와 ㅁㅊ [14] 네리모르 2022.01.26 130 2 내일은 진짜 리뷰 써야지 [1] ㅇㅇ 2022.01.26 46 0 윽 오늘 속 안좋은데 늅볼도 2022.01.26 54 0 엉덩이가 너무 아파 [12] 상시 2022.01.26 150 0 순위 예측한거 틀렸어 [3] 클로에리코 2022.01.26 85 0 낫쟝이 ㄹㅇ 거품이였네 타비큘라 2022.01.26 89 0 및붕이는 레이키라가 좋아! [7] AiIkanoid 2022.01.26 114 0 하아에휴한심 Liquidus 2022.01.26 52 0 근데 어떻게 미야지보다 레이키라가 모름이 더 적지 [7] 클로에리코 2022.01.26 101 1 이걸로 미야지는 거유미녀라는게 분명해졌다 [6] 아스카쨩 2022.01.26 116 1 뚱땡이가 1위일줄이야 [2] 클로에리코 2022.01.26 106 0 및소리 모음 [3] 윤굥 2022.01.26 80 1 명일방주는 폰겜치고 겜은 재밌는데 [14] AiIkanoid 2022.01.26 172 0 레이키라 붐은 온다.. [31] 네리모르 2022.01.26 131 0 아 대회 [4] 평범한및챈러 2022.01.26 60 0 미치쿠사야 채널 호감도 조사 결과 [★및버거 추첨] [91] 샤르타 2022.01.26 1768 15 오늘의 조난당할뻔 한 일및붕이 (및저녁 안먹는 사람만 [10] Tensorcrisis 2022.01.26 100 0 요스타 몰?루 ASMR 내더니 [16] Cadarn 2022.01.26 203 0 어허 쓰읍...! 어른이 말하시면 말대답 하는거 아니야 [4] 아이스링크샾 2022.01.26 100 0 갤럭시 버즈같은건 그냥 11번가 쿠팡에서 사도 괜찮은거 올까? [4] 치르빙 2022.01.26 163 0 오늘자 및붕이 [7] Tensorcrisis 2022.01.26 108 0 아시발 히나인가ㅋㅋㅋㅋ [14] AiIkanoid 2022.01.26 173 0 가짜ntr은 그럴 때 꼴리던데 [9] CatHopping 2022.01.26 246 1 이건 또 뭐야 [2] Cadarn 2022.01.26 75 0 옳게된 가짜NTR 듣는법 [2] AiIkanoid 2022.01.26 173 0 카드 재발급 어케하냐 [10] choi4624 2022.01.26 109 0 이거 데박 마싯다 [33] 네리모르 2022.01.26 174 1 314382 들으면 들을 수록 좋아 [4] CatHopping 2022.01.26 374 0 샀다 [4] choi4624 2022.01.26 100 1 가짜네토보고 띵작 [6] 키쿄우 2022.01.26 318 0 카에데 상호 ntr물 빡치내 [9] 흠실 2022.01.26 183 0 개인적으로 이런분위기 좋은듯 [4] 포피포 2022.01.26 99 0 듣고 가라 [1] Cadarn 2022.01.26 5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1-26 11: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