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 빼라고해서 빼면 뭔가 몸도 잘 안움직이고 그러거든? 근데 숨을 의식적으로 쉬어야해 진짜 거의 다 됐는데 자꾸 숨땜에 일어나 좆같다 이거 내가 이상한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