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동음밖에 안들어서 별 상관없긴한데, 조금만 움직여도 연결이 끊겨

어느날 밤에 뒤척이다가 이어폰 연결 끊기고 스피커로 전환되서 온집안에 앙앙거리는 츠바메 목소리 울리면 어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