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dac 선이 단선직전이라 좀 슬퍼 Bag_pip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1 작성일 2022-02-01 05:39:49 수정일 2022-02-01 05:40:12 https://arca.live/b/momoirocode/43608479 어차피 동음밖에 안들어서 별 상관없긴한데, 조금만 움직여도 연결이 끊겨어느날 밤에 뒤척이다가 이어폰 연결 끊기고 스피커로 전환되서 온집안에 앙앙거리는 츠바메 목소리 울리면 어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레이키라 2022-02-01 05:40:12 답글 휴머노이드 2022-02-01 05:41:48 답글 가족들한테 그런 소리 날 수 있다고 미리 말해줘야지 펼쳐보기▼ onse 2022-02-01 05:41:55 답글 모른척하고 자세요 펼쳐보기▼ 아반떼 2022-02-01 05:49:43 답글 두려우면 미리 새걸 사라구 펼쳐보기▼ 순애아니면죽는병 2022-02-01 05:52:57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본어 의성어 개꼴리는데 꼴알못련들 [14] 서클장의미미카키 2022.02.01 256 0 본가에서 할거 없어서 동음만 들었더니 [4] Unkown0011 2022.02.01 73 0 오 시발 어카지 네토라세 보고 은근 꼴리는듯? [14] 시이냐 2022.02.01 163 0 독설후배가 아니라 진보소녀에요 [7] 이거안됨 2022.02.01 181 0 코무기 잡아먹은 유카 [4] lowcat311 2022.02.01 106 0 매도남친 [3] 에스티바 2022.02.01 84 0 독설후배는 NTR보고가 대꼴이었음 [9] 서클장의미미카키 2022.02.01 412 -2 및붕이는 다이스키 홀드 지지해 [29] RJLily 2022.02.01 178 0 이딴콘은 왜 존재하는거지 [6] 서클장의미미카키 2022.02.01 67 0 근데 이 매도라는게 적정선이 참 어려운거같애 [2] 코오비 2022.02.01 108 0 빈유의 매력을 모르는 놈들을 씹덕이라 할 수 있나? [3] 새벽향 2022.02.01 67 1 근데또 쓴놈마음도 이해안가는건아님 [1] neonjugs 2022.02.01 82 0 아이쟝은 가슴이 아이수준이라 아이쟝이래 [8] 이거안됨 2022.02.01 77 0 독설뜻을 모르는거 아닐까 [8] 서클장의미미카키 2022.02.01 199 0 근데 쟤 1편에서나 독설이지 [9] neonjugs 2022.02.01 104 0 イきまくり 가 무슨뜻임? [5] 망꾜쥬스 2022.02.01 83 0 독설후배가 아니라 매도소녀에요 [7] 에스티바 2022.02.01 197 0 영어 최면 효과있는 사람있냐 [2] 익명dlraud 2022.02.01 237 0 독설 후배 1편 이제야 듣는데, 1트랙부터 어질하다. [9] sinwook 2022.02.01 183 0 手塚りょうこ 이거 어케읽음 [2] ㅌㅁㅌ 2022.02.01 84 0 등장인물들이 행복하면 순애 아닐까? [9] 출근충 2022.02.01 90 0 dac 선이 단선직전이라 좀 슬퍼 [5] Bag_pipe 2022.02.01 131 0 코윾키 칼찌네타가 그거 때문에 나왔던가 [7] BIB 2022.02.01 120 0 조카들 가족 속속들이 도착 [13] 에스티바 2022.02.01 116 0 나는 듣는다 [4] 내가유카KU100 2022.02.01 70 0 다들 명절에 거유다우너 친척여동생이랑 노느라 바쁘네 [7] 서클장의미미카키 2022.02.01 122 0 좀비동음 없나 [13] 시이냐 2022.02.01 102 0 오늘 설날이라 가족 다 모여잇는데 및챈을 어케해요 ㅋㅋㅋ [8] 이어폰귀에꽂는계란말이 2022.02.01 133 0 매트리스 토퍼 깔고 자도 잘만함? [6] CatHopping 2022.02.01 102 0 이거 최면 아니냐 [5] 새벽향 2022.02.01 169 0 와 아지매 [5] Cadarn 2022.02.01 111 0 및틀딱들 다 낮잠자러갓나바 [13]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2.02.01 77 0 나쵸네코 데박 킹받게 생겼네 [11] 에스티바 2022.02.01 117 0 밥먹으니까 졸리내 [4] Liquidus 2022.02.01 61 0 망가에서나 나올법한 사정량 [7] 출근충 2022.02.01 187 0 이딴게 구독자 만천명챈? [6] 서클장의미미카키 2022.02.01 76 0 ㅐㅗㅜ [17] 리바이바리 2022.02.01 148 0 제발 다 죽어 [10] 서클장의미미카키 2022.02.01 126 0 업소가고싶다 [16] 리바이바리 2022.02.01 287 0 오네쇼타가 하고싶다 [4] 코유키는천사야 2022.02.01 15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2-01 06: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