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


및토라레 2편 좋더라 개인적으로 1편보다 더 좋았음. 1편은 너무 너무 맘이 아팠어 근데 2편은 그래도 곁에 남아줘서 다행이야.... ;ㅅ;


요즘은 마음 아픈거보다 해피엔딩이 더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