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똑같은 맛없는 병원밥에
조금 친해져서 이야기나눳던 사람들 먼저 퇴원하고
나만 남아잇고

게임은 재미도없고 유튜브도 다 봐버렷고
나가게해줘 응애

저번에 누가 동음스트리밍 그거 안줫으면 진짜 더 좆같앗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