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진짜 못버티겠더라
가슴이 너무 너무 아팠어
그래도 즐거웠잖아 같이 컨셉도 잡고 재밌었잖아 왜 너만 혼자 가버려? 남은 내가 뭐가 돼?
라고 할뻔 ㅋㅋ 과몰입 안했음.... 암튼 안했음
그건 진짜 못버티겠더라
가슴이 너무 너무 아팠어
그래도 즐거웠잖아 같이 컨셉도 잡고 재밌었잖아 왜 너만 혼자 가버려? 남은 내가 뭐가 돼?
라고 할뻔 ㅋㅋ 과몰입 안했음.... 암튼 안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