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백이라던가

처음 들어볼때 느낌으로 그냥 대충 때려맞추나 아니면 직접 그냥 물어보나
근데 그게 또 물어볼 수 없는 상황 (남들 다 아는 단어같아 그럼) 이면 어케 대응하지
??? : 그런단어 일하면서 경험해 본 적 없어요.

아리백이라던가

처음 들어볼때 느낌으로 그냥 대충 때려맞추나 아니면 직접 그냥 물어보나
근데 그게 또 물어볼 수 없는 상황 (남들 다 아는 단어같아 그럼) 이면 어케 대응하지
??? : 그런단어 일하면서 경험해 본 적 없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