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진짜 꼴리는 동음도 안나오고
마지막으로 꼴린다고생각한게 초코우사기랑 리토서클NTR이면 대체 몇달을 굶은거지
그나마 아사싴거 나쁘지않았는데 트랙하나빼고 다 조져놔서 아쉽고
어찌됫든 동음에 약간 현탐이 온건지 단순히 꼴리는게 안나오는건지 모르겠음
그렇다고 동인겜이 요즘 꼴리는게 있냐하면 여기는 더심각한것같고...

요즘 진짜 꼴리는 동음도 안나오고
마지막으로 꼴린다고생각한게 초코우사기랑 리토서클NTR이면 대체 몇달을 굶은거지
그나마 아사싴거 나쁘지않았는데 트랙하나빼고 다 조져놔서 아쉽고
어찌됫든 동음에 약간 현탐이 온건지 단순히 꼴리는게 안나오는건지 모르겠음
그렇다고 동인겜이 요즘 꼴리는게 있냐하면 여기는 더심각한것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