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진짜 꼴리는 동음도 안나오고
마지막으로 꼴린다고생각한게 초코우사기랑 리토서클NTR이면 대체 몇달을 굶은거지
그나마 아사싴거 나쁘지않았는데 트랙하나빼고 다 조져놔서 아쉽고
어찌됫든 동음에 약간 현탐이 온건지 단순히 꼴리는게 안나오는건지 모르겠음
그렇다고 동인겜이 요즘 꼴리는게 있냐하면 여기는 더심각한것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