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사릿카마냥 적당히 울부짖듯? 오고곡하는거 없을까
하루루를 잘 안들어서 모르지만 고릴라로 유명하던데 성기사 릿카에서 오고곡 연기는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들었음
꼭 하루루가 아니어도 312028처럼 커여운 오오옥이라던가
그냥 씹고릴라만 아니면 됨
성기사릿카마냥 적당히 울부짖듯? 오고곡하는거 없을까
하루루를 잘 안들어서 모르지만 고릴라로 유명하던데 성기사 릿카에서 오고곡 연기는 개인적으로 매우 마음에 들었음
꼭 하루루가 아니어도 312028처럼 커여운 오오옥이라던가
그냥 씹고릴라만 아니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