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서 개막내라서 항상 카스트 바닥이었는데
더 여동생 생기면 아이스크림 사온거 고를때 꼴찌가 아니니까
여동생이 먹고싶어하는거 바로 앞 차례에서 채가는거임
그리고 먹고싶다는 눈으로 바라보면 한입 줄까? 한입 줄까? 하면서 정신적으로 괴롭힐거야
당한것들 내리괴롭힘?
한번 해보고싶어

집에서 개막내라서 항상 카스트 바닥이었는데
더 여동생 생기면 아이스크림 사온거 고를때 꼴찌가 아니니까
여동생이 먹고싶어하는거 바로 앞 차례에서 채가는거임
그리고 먹고싶다는 눈으로 바라보면 한입 줄까? 한입 줄까? 하면서 정신적으로 괴롭힐거야
당한것들 내리괴롭힘?
한번 해보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