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은 1~2만원짜리 qcy1으로 시작해서 총 세개째 qcy1쓰고있는데 처음샀을땐 ㄱㅊ았는데 이새끼 랜덤이 심하더라고? 세번째꺼는 내가 막귀인데도 거슬릴정도로 잡음이 심함
그래서 5~6정도하는 무선 이어폰 사고싶은데 어떤게좋음?
무선은 1~2만원짜리 qcy1으로 시작해서 총 세개째 qcy1쓰고있는데 처음샀을땐 ㄱㅊ았는데 이새끼 랜덤이 심하더라고? 세번째꺼는 내가 막귀인데도 거슬릴정도로 잡음이 심함
그래서 5~6정도하는 무선 이어폰 사고싶은데 어떤게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