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근하고 빨랑 집에가서 게임이나 하고 싶어요
근데 수강신청도 봐야 하는데 대면이라 시간 개판내지 않고 짜는거 어려워
수강신청도 문제인데 캡스톤인가 먼가 이건 너무 무서워

근데 히요리는 언제 동음냄 왜 오늘도 없음
빨랑 이거 다음작 내놔

퇴근하고 빨랑 집에가서 게임이나 하고 싶어요
근데 수강신청도 봐야 하는데 대면이라 시간 개판내지 않고 짜는거 어려워
수강신청도 문제인데 캡스톤인가 먼가 이건 너무 무서워

근데 히요리는 언제 동음냄 왜 오늘도 없음
빨랑 이거 다음작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