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빨랑 집에가서 게임이나 하고 싶어요 

근데 수강신청도 봐야 하는데 대면이라 시간 개판내지 않고 짜는거 어려워 

수강신청도 문제인데 캡스톤인가 먼가 이건 너무 무서워 


근데 히요리는 언제 동음냄 왜 오늘도 없음 

빨랑 이거 다음작 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