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링 겜플 영상부터 베타 플레이한 사람들보면 다 난리던데
구독자 27296명
알림수신 382명
엘든링은 사펑꼴이 나고싶어도 안되지않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04
작성일
댓글
[16]
글쓰기
AiIkanoid
유나냥
AiIkanoid
유나냥
Cadarn
AiIkanoid
AiIkanoid
Cadarn
매서운풀피리의이네
유나냥
참고하라고
유나냥
참고하라고
유나냥
윤굥
참고하라고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이나?
[5]
106
0
엣 네가 시이나군이니
[4]
106
0
나루미 부히히잇 ㅋㅋㅋㅋㅋ
[19]
256
0
시이나 리뷰대회 열려고했는데
[6]
82
0
왜 로리마망은 19밖에 없는거 같지
[6]
127
0
페도 떡밥 돌렸으니 우리 NTR떡밥도 돌려볼까요
[5]
63
-1
진짜 회광반조인가바
54
0
요새는 테구라 다 mp3 올려주네
[6]
133
0
레이키라의 인형이 되고싶다
[6]
79
0
생각해보니 궁금하네
[5]
76
0
페도떡밥 끝났으니 동음들으러 감니다
[11]
82
0
로리떡밥 끝낫으니 이번엔 상폐떡밥
[4]
66
0
페도떡밥은 불꽃놀이 분수폭죽같음
[5]
64
0
중학생
[1]
117
0
로리 마지노선 딱 정해줌
[4]
73
0
릿카 뷰지는 눈으로 관측할수없대
[2]
73
0
엘든링이 망하든 안망하든 25일날 탈챈을 한다..
[4]
75
0
상폐 여론몰이 ㄴㄴ;;;
[8]
128
0
릿크나이트님...
[2]
56
0
엘든링은 사펑꼴이 나고싶어도 안되지않음?
[16]
104
0
근데 페도랑 퍼리랑 게이는 말머리 붙여야됨
[12]
88
0
아야카 아줌마 일러 눈이 무서워 ...
[3]
136
0
릿까 떡밥의 중요함을 잘 깨달았냐
[6]
76
0
우리이제 최면떡밥 굴릴까???
[4]
110
0
근데 떡밥이 페도든 네토라레든 똥게이든 상관없는 EU
[8]
94
0
근데난 페도는아님
[10]
68
0
이번엔 왜넘버링없지
[3]
60
0
저희 차라리 네토라레 떡밥할까요??
[22]
106
0
첨에 페도 말머리 붙이라고 불탔었는데
[5]
86
0
그래도 페도 떡밥이
[15]
102
2
지금 글쓰는 페도 새끼들
[3]
66
0
근데 나도 및갤 첨할때 딱 저반응이긴했음
[8]
88
0
이제는 페도게이떡밥인가봐요
[3]
40
0
릿카 뷰지에 미역 40인분 넣기
[4]
72
0
하여간 페도가 문제임
[2]
58
0
및챈 페도놈들 현재모습
[1]
62
0
내가 악당이될게
[8]
69
0
페도챈에 동음 이야기하러왔읍니다
[5]
70
0
외외로 나이보다 경험인수가 많은 캐릭터
[5]
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