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 사사야키 음질과 보라돌이 목소리가 상폐인 거와 치마 살랑살랑 거릴 때마다 사정하는 청자가 웃음벨. 나머지 다 들어봐야 알겠지만 딱히 꼴리지 않은 걸 보니 다행히 내가 페도는 아닌가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