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포인세티아 에로게서클 마지막완결이 DL로 발매됐다.


(한국인들이 일본에 갔다온 뒤 에로게서클8 마지막편을 보고 소름이 돋았다 한다)


하지만 일본 및붕이들은 에로게서클 완결을보고 경악을 금치 못하였다.


왜냐하면 에로게서클8 마지막회에서는 병원에서 마지막에


자폐아 청자가 누워있고 씨익 웃고 있다는 것이다.


그렇다 및붕이는 자폐아였던것이다, 짱아는 암으로 죽고
아빠는 전에 교통사고로 죽고 짱구는 엄마를 죽이는 마지막 내용이었다.


그리고 서클의 친구들 철수, 훈이, 맹구, 유리 등... 모두 짱구의 상상의 친구라고 한다.


그리고 왜 계속 에로게서클 시리즈가 나오는데 왜 계속 서클안에 있는거냐면


자폐아들은 지능이 한계가 되어있다고 한다. 그래서 작가가 암시로 계속 시리즈는


많이 나오는데 서클 탈퇴를 못하게 한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히로인들이 비처녀인 이유가


청자는 뷰당매니아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에로게 완결을 본 일본인들은 최악의 동음 1위가 에로게서클이 되었답니다. 한국에서 방영되는 포인세티아 음성은 완결 뺀 편만 발매하고 있고요, 에로게서클 만화책은 19금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