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잇는거 먹는건 못참겠어서 12시간 쳐먹고 36시간 단식하는거 하고있는데

확실히 그냥 닭가슴살먹는것보단 참기 쉬운듯

근데 36시간동안 힘이 없음

오들동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