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안이상한게 꼴리는데


뭔가 달콤하면서도 쌉싸래한건 약간들어갔고

신맛은 좀 적은 자몽같은 느낌에다가 기름기랑 단백질 섞인 식단같은 동음

뭐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