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듀얼 재밌다 코유키는천사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37 작성일 2022-02-13 09:45:33 https://arca.live/b/momoirocode/44354659 이 덱으로 꼼마 괴롭혀주고싶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평범한및챈러 2022-02-13 09:45:53 답글 평범한및챈러 2022-02-13 09:46:15 답글 패트 거의 없는 드트로 플1 찍을수있을까요 선생님 펼쳐보기▼ 코유키는천사야 2022-02-13 09:47:43 답글 드트는 어짜피 선공잡으면 이기니까 증g 족치는 우라라 3장에 지명자 2장은 넣으세요 펼쳐보기▼ 평범한및챈러 2022-02-13 10:14:40 답글 오...울레 가루가 없다...지명자를 먼저 만들까요 우라라를 먼저 만들까요 지금 우라라 한장밖에 없는데 버밀리온 디클레어러가 패 한장 더해서 패트랩 케어 되니까 괜찮지 않을까요 펼쳐보기▼ 코유키는천사야 2022-02-13 10:17:54 답글 드트의 최대 숙적은 우라라가 아니라 증쥐라 증쥐를 막을수 잇는 우라라가 많으면 좋음 2장은 만들고 가자 펼쳐보기▼ 평범한및챈러 2022-02-13 10:19:55 답글 평범한및챈러 2022-02-13 10:21:08 답글 다른 내용인데 갑자기 오프덱으로 순수 디클레어러 덱 맞추고 싶어짐 엑덱 특소 할 일 없으니까 데블리철도 실컷 넣고 의식 서치 카드도... 펼쳐보기▼ 코유키는천사야 2022-02-13 10:22:24 답글 요새 오프는 일적 지랄이 심해서 얼디클이 많이 구릴텐데 펼쳐보기▼ 평범한및챈러 2022-02-13 10:25:47 답글 제가 하는 오프는 오직 친목듀얼 뿐이라... 펼쳐보기▼ 타비큘라 2022-02-13 09:46:23 답글 성스런뒷치 2022-02-13 09:46:29 답글 내가유카KU100 2022-02-13 09:47:00 답글 클로에리코 2022-02-13 09:47:14 답글 순애아니면죽는병 2022-02-13 10:12:28 답글 젤리먹는사람 2022-02-13 10:13:50 답글 엘드 충혹 넘 약해요 버프좀 펼쳐보기▼ 코유키는천사야 2022-02-13 10:14:26 답글 으으 함떡충 펼쳐보기▼ 평범한및챈러 2022-02-13 10:15:20 답글 패에서 바이올렛 디클레어와 사이버 에그 엔젤을 버리고 무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7개의 다중인격을 가진 여주가 나오는 동음 [2] Tensorcrisis 2022.02.13 115 0 저는 질싸나 임신 언급해주는게 좋음 [3] 흠실 2022.02.13 101 0 임신시쨔으!!! (임신안함) [6] Bag_pipe 2022.02.13 108 0 이런 대사는 싫다! 뭐 이런거 있음? [8] lowcat311 2022.02.13 124 0 초코우사기에 애초에 처녀 히로인 한명이라도 있음? [2] 내아내는리토 2022.02.13 76 0 머야 누가 동망이랫냐 ㅋㅋ [4] 금요일밤 2022.02.13 135 0 아야카 아줌마 개인방송이랑 작품이랑 마이크 다른거 쓰나? [1] Sleepyeye 2022.02.13 108 0 초코우사기꺼중에 유일하게 맘에 들었던 작품 [6] 샤르타 2022.02.13 153 0 NTR떡밥이 아니면 굴러가지않는 및챈.. [7] ㅇㅇ 2022.02.13 80 0 진자 쵸코우사기는 대사가 맘에드는대 [2] 흠실 2022.02.13 81 0 실패 [3] 샤르타 2022.02.13 123 0 귀여운데 그림도 잘그리는 일러레 [12] 금요일밤 2022.02.13 136 0 동음들으면서 게임하는데 [6] 성스런뒷치 2022.02.13 111 0 일러 그리는애들도 자기 실사좀 안올리면 좋겠음 [16] 내아내는리토 2022.02.13 158 0 ㅇㄷㅁㅁㄴㅁ [5] 풀피리 2022.02.13 76 0 ntr 싫어하는건 그거지 [32] 금요일밤 2022.02.13 410 -1 뭐야 장바구니 기간 지났네 [7] 풀피리 2022.02.13 95 0 탁란 순애는 없나요 [10] neonjugs 2022.02.13 126 2 요즘 NTR얘기하면 비추박는 친구들이 있음 [9] 내아내는리토 2022.02.13 104 -21 NTR 죽이기 [6] Tensorcrisis 2022.02.13 100 0 듀얼 재밌다 [17] 코유키는천사야 2022.02.13 137 0 '여자친구 있어요?' [7] 아이스링크샾 2022.02.13 110 0 요즘 심음이 왜이리 좋지 [13] 아이헤 2022.02.13 194 0 316433 5C 파트만 들으면 [6] 성간비행동음듣는미쿠 2022.02.13 131 0 지랄났네 [5] Cadarn 2022.02.13 84 0 근데 먀지 니코동쓰는거 이해되긴함 [6] ranroo 2022.02.13 118 1 걍 마조매도물인데 NTR달아놓는 개새끼들이 많아요 [5] 내아내는리토 2022.02.13 179 0 최면붐 [1] AiIkanoid 2022.02.13 88 0 방송한대 [6] Cadarn 2022.02.13 71 1 그 기떡떡떡달고 순애라고 하는 거랑 비슷한거 아닐까요? [13] 내아내는리토 2022.02.13 105 0 다들 인생음성 적고가 [17] 후인생 2022.02.13 86 1 젠장 나츄귀여워 [4] 흠실 2022.02.13 79 0 예고작 보기가 무섭다 [6] 금요일밤 2022.02.13 97 0 예고작봣읍니다 [4] 내가유카KU100 2022.02.13 72 0 겨우 몇백엔가지고 창렬이라니 [3]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3 68 0 아 부끄러워 [26] 금요일밤 2022.02.13 200 3 응 창렬지야 lowcat311 2022.02.13 60 0 및붕이들 눈이 삐꾸인가봐요 [5] 미야지는거유미녀 2022.02.13 72 1 미야지 노래방 [4] 타비큘라 2022.02.13 80 1 오나홀 클리너 중성세제 대신 쓸 수 있음? [9] 헤르츠 2022.02.13 128 0 당장 안스리움 신작을 내놓지 않으면 및챈을 죽여버리겠다 [11] 폴짝콩 2022.02.13 99 1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2-13 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