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집 신입 AD쟝 후배위 잘하네~


어우 너무 듣기 좋네요



참고로 순애물은 아님


근데 살 부딪히는 소리 너무 박수소리 같아


쨕쨕쨖쨖쨔꺚쨕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