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들어가서 사물함을 딱 열었는데

예쁘게 포장된 초콜릿박스가 들어있는거임

그 박스를 보자마자 심장 박동이 빨라지고

괜히 주변을 두리번두리번 거리고 그런데

여기가 남고만 아니였으면 참 좋았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