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안경쓴 여캐가 싫어요 그런게 아니라
그냥 안경이 싫음
물론 안경쓴 여캐도 싫긴 한데
안경쓴 남캐도 싫고 현실에서도 안경 싧음
지금은 시력 괜찮아서 안경 안쓰고있는데 만약 쓰게된다면 그냥 라식이든 라섹이든 수술을 할래
이유는 모름
그냥 싫음
퉷퉷
막 안경쓴 여캐가 싫어요 그런게 아니라
그냥 안경이 싫음
물론 안경쓴 여캐도 싫긴 한데
안경쓴 남캐도 싫고 현실에서도 안경 싧음
지금은 시력 괜찮아서 안경 안쓰고있는데 만약 쓰게된다면 그냥 라식이든 라섹이든 수술을 할래
이유는 모름
그냥 싫음
퉷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