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파트 한쇼로 만들어서 보내길래
파워포인트로 통일해주실수있냐고 물어봤더니

파워포인트는 비싼데 한쇼는 공짜래
돈안드는쪽으로 맞춰주시는게 맞지않냐고

씨발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