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로운 마이크라는데 뭘 쓰는진 모르겠는데 팅글 장난아닌것 같음 


e500 말고 그냥 편의점 이어폰 껴봐도 팅글이옴


저번에 어떤 및붕이가 파트라 3중 방음부스에 장비까지 다해서 8억원 정도 썼다는데 


그땐 장난인줄 알고 웃고 넘겼는데 진짜 그만큼 쓴것같음 ... 



이거 들으면 나중에 동음 들을때 팅글 안올까봐 걱정되는데


계속 듣게됨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