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불 -> 1초 -> 정지선

ㅇㅈㄹ 해도 안걸리던게


정지선 -> 교차로 한가운데 -> 빨간불

이게 단속되네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금 낼 돈이면 가챠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