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은 보통 비쌈
한장으로 이미지도 전해야되고 이목을 끌어야하니까
보통 한장을 더럽게 잘그리는 CG에 특화된 일러레가 이쪽에 많아보임
반대로 동인겜은 한장한장의 퀄은 떨어져도 상관이 없음
애초에 동인급일러로 야겜만들려면 장당 50만원 생각하고 그걸 20장 이상이라고하면 와우 시발
그래서 동인게임은 보통 장당 10만원 좀 넘는정도로 생각하고 만듬 대부분

이거 표정 8장 포함해서 12만원밖에 안함
동음은 보통 비쌈
한장으로 이미지도 전해야되고 이목을 끌어야하니까
보통 한장을 더럽게 잘그리는 CG에 특화된 일러레가 이쪽에 많아보임
반대로 동인겜은 한장한장의 퀄은 떨어져도 상관이 없음
애초에 동인급일러로 야겜만들려면 장당 50만원 생각하고 그걸 20장 이상이라고하면 와우 시발
그래서 동인게임은 보통 장당 10만원 좀 넘는정도로 생각하고 만듬 대부분

이거 표정 8장 포함해서 12만원밖에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