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잔뜩 고민하다가 좋은 매물이 나와서 사 버렸어요
이제 행복 그림 시작이예요


도구 탓이 아닌 것 같기도 해요
도구를 사는 것보다 먼저 연습해야 할 게 있지 않았을까요

첫 그림.
기억에 있는 대로 그려본 코유키(설녀여관)


잔뜩 고민하다가 좋은 매물이 나와서 사 버렸어요
이제 행복 그림 시작이예요


도구 탓이 아닌 것 같기도 해요
도구를 사는 것보다 먼저 연습해야 할 게 있지 않았을까요

첫 그림.
기억에 있는 대로 그려본 코유키(설녀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