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루라서 그런가 2초에 5번(타이머 틀고 다시 재봄)정도 쳐야지 20분정도 가는데

2초에 한번은 답답하기도하고 못해먹겠던데 다들 그런거임?

아니면 내가 지나치게 빠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