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진짜 2주하고 좀 더 남았는데

20장 중에 납품 한장도 안함(캐릭터디자인만끝남)

이제 뭐 어쩔거냐 이거 ㅋㅋㅋㅋ

그림을 아무리 빨리그려도 무리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