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식노예하러 차 끌고 가다가 엔진점검등 들어와서 -25만원

방금 추워서 발쪽 히터 틀었더니 찬바람 나옴

애미 또 가야되네

돈 번거 그대로 삭제될 예정

내 차도 아닌데

ㅋㅋ

ㅋㅋㅋㅋ

내 가챠비 어쩔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