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반 이상 진행될 때 들어왔는데, 수업 끝날 때 별말없이 다시 출석체크해주셔서 다행히 그대로 넘어감. 지각으로 체크되는 걸 수도 있긴한데, 결석 아닌 것만으로도 다행ㅎ
동음 얘기: 374278로 헤으응하면서 낮잠 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