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안 치면 내일 아침이나 낮에 못 참고 칠 것 같은데 그러면 하루 내내 노곤해서 집중 못할게 뻔히 보임
어떻게 안 치고 내일 저녁까지 잘 참는다 쳐도 참느라 낮에 일 집중 안 됨
결국 최적 타이밍은 지금인데 지금은 피곤해서 치기 싫음
누가 대신 빼줬으면 좋겠다...동음마냥 어디 근처에 성처리메이드 하나 안떨어져있냐 ㅅㅂ

지금 안 치면 내일 아침이나 낮에 못 참고 칠 것 같은데 그러면 하루 내내 노곤해서 집중 못할게 뻔히 보임
어떻게 안 치고 내일 저녁까지 잘 참는다 쳐도 참느라 낮에 일 집중 안 됨
결국 최적 타이밍은 지금인데 지금은 피곤해서 치기 싫음
누가 대신 빼줬으면 좋겠다...동음마냥 어디 근처에 성처리메이드 하나 안떨어져있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