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때 조지아맥스인가? 그걸마셨는데 그땐그냥 달달하니 맛있길래 무지성으로 마셨는데 나중에보니 카페인함유량 미쳤더라
근데 그런거 마시고도 수업시간에 개퍼질러잤음
요즘도 몬스터쳐마시고 쳐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