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자동차나 도로변 소리 틀어놓고

신음이랑 음어 연호 하면서 자위시켰다가

자동차 소리만 틀었다가

신음, 음어만 하다가

다시 다 틀었다가

계속 반복하면 이제 횡단보도에서 발기해버리는거임


이걸 막 바람 소리, 악기 소리, 광장 소리 이런걸로 시리즈로 내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