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필사적으로 자신의 신념을 위해 싸우는거 같음
"비처녀가 꼴릴리 없어!"
"뷰당 같은걸 하는 년한테 내가 꼴릴리 없어!!"
"릿카 걸레뷰지를 외침으로서 내가 퐁퐁이 아님을 증명하겠다!"
약간 이런느낌인거 같음ㅋㅋ
뭔가 필사적으로 자신의 신념을 위해 싸우는거 같음
"비처녀가 꼴릴리 없어!"
"뷰당 같은걸 하는 년한테 내가 꼴릴리 없어!!"
"릿카 걸레뷰지를 외침으로서 내가 퐁퐁이 아님을 증명하겠다!"
약간 이런느낌인거 같음ㅋㅋ